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릉 KTX가면선 원인 / 부상자 /8,9일 관련 기사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4:38

    >


    8개의 낮 7시 37분경 승객과 승무원을 포함해서 200명을 태운 캉룽송 KTX 제806호 서울행 열차가 출발 5분 만에 탈선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사고 지점은 강원 강릉시 운산동 남캉룽 신호장의 하나원에 동력차 2량을 포함한 10만전체가 선로를 징 크오낫다.기관차를 포함한 전 2량은 탈선의 충격으로 주행 선로를 크게 칭크오 내 옆 선로까지 밀려그와잉과 z정자형으로 부러졌다.선로도 사고의 영향으로 종이 조각이 되어 있어, 그 때의 긴박했던 정세를 추측할 수 있습니다.특히 나 사고 지점 600m정도로 다소리 편에는 다리가 있어서 조금이라도 하나칙 사고가 일어날 경우 자칫하면 열차가 추락하고 대형 사고의 위험성도 있었다.이 사고로 기관차 운전수가 골절상으로 추정되는 부상을 입은 것을 포함한 전체 14명이 타박상 등을 입었다.


    >


    승객들은 사건 발생 후 열차에서 내리고 근처에 있던 비닐 하우스에서 피난한 뒤 아침 8시 10분경 소방 버스를 이용하고 3차례 91명이 강릉 역으로 이동했습니다.해안 8시 30분경 자신의 먼 승객이 경찰 버스나 강릉 코레쵸쯔이 준비한 버스를 타고 순차적으로 강릉 역과 진부한 역 등으로 이동한 뒤에 돌아왔습니다.현재 사건 현장에서는 코레 최초의 관계자들이 전선과 파손된 레젯을 점검하는 등 복구 작업이 진행되고 있다.옴징봄코레쵸쯔 통화의 책자네는 사건 현장 브리핑에서 "복구는 30가끔 가까이 걸릴 것으로 예상되지만, 선로가 나뉜 부분인 특성 상, 복구하는 것이 어렵고 정확한 테테로울 특정하기 힘들고"," 갑작스러운 기온의 급강하로 사건이 발생한 것으로 추정되지만 정확한 원인은 조사 중"라고 답했습니다.8 첫 기사 중에서...


    KTX 강릉선 탈선사고 수습 작업이 속도를 내는 중간 사고의 원인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코레 1측은 아내 sound에는 급격히 추워진 날씨 때문에 당 1(91)은 선로 변환기 불편을 지적하는 슴니다.부실공사나 관리 가능성이 지적됩니다.곽준영 기자가 이렇게 말했습니다.[기자]KTX캉룽송의 탈선 사고가 발생한 다음날, 콜레스테롤 1측은 이번 사고의 원인과 선로 변환기 불편을 지적하는 슴니다.사고가 일어난 것은 첫 번째 선로가 두 개로 분리되는 지점인데, 전환 상태를 표시하는 회로가 바뀌어 탈선했습니다.실제 사고 직전 강릉 역과 코레 1관제 센터는 강릉대)선과 영동선이 나뉘남캉룽 분기점 1대의 신호 제어 시스템 장애가 포착됐다.이번 사고와 관련된 A와 B의 선로 중 B의 선로에 의문이 있다는 신호였지만 실제로는 A의 선로에 의문이 있고 열차는 이를 모른 채 달리다 사고가 났을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오영식/이거 1사장>"신호는 이 2첫 A가 의무인가 있게 되면서 의무인가 있는 2첫 B선로 전환기에는 정상적으로 열차를 운행할 수로서…"의문의 신호 제어 시스템이 설치된 시점은 캉룽송 개통 전인 지난해 6월. 이 1측은 9월 첫 71연구까지 아무런 의무가 없었다는 설명이지만 사고 가능성은 첫 해 이상 있는 이다니다.만약 평창 동계 올림픽 때 같은 사고가 발생하면 국제적 망신이 될 가능성도 있었습니다.<김현미/국토부 장관> "그때 연구할 당시 이미 잘못 연결돼 있었군요? (그렇게 추정됩니다.) 만약 그동안 평창 올림픽 때라도 틀리면 어떡할 거요?......)"이제 오영식 코레 1사장은 사고 오늘"기온이 급강하에 의한 선로 이상이 사고 원인으로 추정된다"과 이야기하 슴니다.그러나 현재는 부실 공사나 보수 덜 통한 인재의 가능성에 더욱 무게가 실리는 가운데의 원인 규명하는 데에는 상그테 1이 걸릴 것으로 보이 다닌다.연합뉴스TV의 곽준영이다.#강릉ktx사고원인 #한파 #강릉ktx #부상자


    댓글

Designed by Tistory.